본문 바로가기

LOL

롤 초월급 스킨 종류 - 3250RP

롤 내에서 가~장비싼 스킨인 초월급 스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롤에는 챔피언별로 모두 스킨이 있는데요

 

390RP부터 시작해서 520 750 975 1350 3250 이렇게 있습니다.

 

 

초월급은 3250RP 랍니다. 그러니 퀄리티도 제일 좋습니다!

 

 

가장먼저 출시가 되었던 펄스건 이즈리얼 입니다.

 

처음 나왔을땐 반값이벤트를 했었는데요! 인기가 엄청 많았답니다.

 

그 당시 이즈리얼이 주류픽 이었고  초월급 스킨이 처음 나왔으니깐요ㅎㅎ

 

비전이동 빼고 모든 스킬의 이펙트가 변화할 뿐만 아니라

 

레벨별로 이동모션또한 엄청 간지나게 바뀝니다 ㅎㅎㅎ

 

 

 

 

시즌4에 등장했던 정령수호자 우디르 입니다.

 

폼을 4개중에 선택할수가 있습니다. 불사조 거북이 호랑이 곰 이렇게

 

본인 입맛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다만 우디르는 비주류픽이라 하는사람이 엄청없죠 ㅠㅠ

 

라이엇이 우디르를 띄워보기 위해 출시한것 같으나 픽률은 여전히 하위권입니다.

 

 

 

 

가장 최근에 나온 DJ소나 입니다.

 

롤 챔피언이 맞나? 싶을 정도로 엄청난 퀄리티라서 등장당시 네이버 실검1위도 먹었죠

 

이 역시 키네틱 컨커시브 에테리얼 중에 골라 쓸수 있으며

 

모든 이펙트가 변화됩니다. 게다가 DJ소나가 한 팀에 있다면 게임음악 까지

 

변경 시킬수 있죠 ㅋㅋ 신기합니다.

 

 

다음번 초월급 스킨은 시즌5말이나 시즌6때 나오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혹시나 야스오 초월급이 나온다면 엄청난 야스오충들을 볼수도 있겠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