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게임

다크에덴 테페즈 월드 신서버 오픈 !

다크에덴.. 정말 추억의 게임입니다.


16년전에 처음 접해서 동네 형들과 정말 재밌게 했었던 기억이


아직도 새록새록 나는데요 형들이 아이템 지원도 많이 해주고


색깔있는 오토바이인 루비아떼도 받았던 기억이 ..ㅎㅎ 




옛날에 사냥하고 있으면 성서전 시간만되면 쪽지가 날아와 성서전필드로 순간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땐 정말 사람도 많았고 필드전쟁을 정말 재밌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슬레 뱀파 아우가 모여서 전투중인걸 볼 수 있습니다. 이때 성서를 얻기위해 얼마나 치열하게 싸웠던지 ㅎㅎ..


성서 종류가 여러가지 인데 데미지 인트 힘 덱스 시야 등등 여러 종류가 많았던걸로 기억합니다.


종족별 랭커가 모여서 합의보고 종족끼리 원하는 성서를 나눠갖기도 했었지요



그리고 인터넷에 검색하다가 나온 사진인데 칼리고 던전 기억하는분 계신가요 ㅎㅎ


여기 한 맵에 3종족 모두 올 수 있었는데 뱀파이어가 아우스터즈 진영앞에서 시비를 거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다크에덴은 맵에서 사냥뿐만 아니라 종족별 pk가 정말 매력적인 요소였습니다.



저는 이렇게 재밌게 즐기다가 중간중간 접었지만 1년도 채 못가서 여러번 복귀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신서버가 생길때마다 몇번 복귀를 했었는데요 이번에 또 테페즈 월드가 


생긴다고 합니다..!




현재 다크에덴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7월16일 ~ 7월24일 까지라고 합니다.



현재 닉네임을 생성하시는 유저에게 푸른빛의 영양제를 주며 문화상품권도 추첨을통해


지급한다고 하니 다크에덴 하셨던 분들은 꼭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냥 로그인후에 원하시는 닉네임 입력 하시면 됩니다. 그후 폰번호만 입력해놓으시면 나중에 


문자가 올겁니다. 저는 케리건 닉네임을 먹었는데요 현재 총슬 윤아 등등등 레어닉네임이 엄청나게 많이


남아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S급 닉네임을 선점하시길 바랍니다!




옛날 다크에덴 리즈시절때는 1차승직만 해도 고수 소리를 들었는데 현재 4차승직까지 나왔다고 합니다.


외형은 얼만큼 변했을지 스킬은 얼마나 많이 나왔을지.. 저도 오랜만에 복귀하는거라 기대되네요 !


현재 트렌실베니아 서버가 사람이 제일 많지만 신서버가 나왔으니 사람이 많이 몰릴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두 즐덴합시다 ! 정확한 신서버 오픈일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만 8월초쯤에 할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