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포레스트 템플 게임하기 ★

포레스트 템플은 2인용 게임입니다. 꼭 두명이서 해야 하죠 ㅎㅎ

 

협동심이 중요하기때문에 서로 하면서 많이 친해질수 있는 기회를 가질수 있습니다.

 

집으로 친해지고 싶은 친구를 초대해서 같이 해보는게 어떨까요? ^^ 

 

빨간 불의캐릭터와  파란 물의캐릭터가 나오는데 매우 아기자기합니다.

 

조작법

불 파이어보이:←↑→

물 워터걸: AWD

 

보석을 먹으며 출구까지 도달해서 탈출을 해야합니다.

 

 

포레스트 템플 게임하기

 

 

 

 

 

포레스트 템플 게임사진

 

 

 

시작을 하고나서 처음 화면입니다.  각 캐릭앞에 어떤키를 눌러야 움직이는지 나와있습니다.

 

빨간캐릭은 빨간보석, 파란캐릭은 파란보석을 먹을 수 있습니다.

 

 

 

파란 워터걸이 빨강색 위에 올라가면 어떻게될까요??  안먹어진답니다 ㅎㅎ

 

그러므로 꼭 자신과 맞는색상을 획득해야 합니다.

 

 

 

이건 파이어보이를 주목해주세요  저기 노란색깔 장치가 보이는데 저걸 움직여야 갈 수 있답니다.

 

이사진말고 저위에 사진을보면 노란색으로 옆에 막혀잇는걸 볼 수 있을겁니다. 장치를 한번 터치해서 움직인다면

 

막혀있는게 내려와서 타고 올라갈수 있습니다.

 

 

 

이번엔 보라색 막대기가 막고있네요. 어떻게 올라가냐면 파란 워터걸이 옆에있는 보라버튼위에 올라가있읍시다.

 

그러면 젤오른쪽에있는 장치가 내려오게되는 파이어보이가 올라가면 됩니다.

 

 

 

그다음은 빨간색정령이 위에있는 버튼에 올라가서  파란정령을 올라올 수 있게 해주면 됩니다.

 

서로 협동심이 매우많이 필요하죠 ^^ 혼자서는 그래서 못깬답니다.

 

그리고 12시방향에 시간이 보일겁니다. 빠르게 깰수록 높은점수를 받게됩니다.

 

 

저는 2분30초만에 1탄을 클리어해서 B랭크를 받았습니다.

 

혼자 두명의 키를 조작하면서 하다보니 너무 느리게됏네요 ㅎㅎ 이 창을 클릭하게되면 다음탄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플래시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니스 게임하기 ★  (0) 2014.11.11
박스헤드 게임하기  (0) 2014.11.11
마이애미 샤크 게임하기  (0) 2014.11.10
☆ 짜장면 만들기 게임하기  (1) 2014.11.10
스틱맨 배드민턴 게임하기  (1) 2014.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