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인간날리기 게임하기 ★

인간을 새총같은곳에 묶어 발사하는 게임인데요 ㅋㅋ

 

멀리뛰기 , 대포쏘기 뭐 이런것들은 해봣어도 인간을 날리는건 처음보네요

 

그만큼 참신하고 아주 매력적인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게다가 게임곳곳에

 

센스있는 개발자의 장애물들까지 있으니 매우재밋게 즐길수 있습니다.

 

조작키

당기기:←→

각도조절:↑↓

발사or다시하기:스페이스바

 

 

 

인간날리기 게임 시작하기

 

         

 

 

 

 

인간날리기 게임사진

 

 

아래쪽에 스타트를 눌러줍시다.  가운데꺼랑 왼쪽거는 누를필요가 없어용 ㅎㅎ

 

다른게임이나 게임설명을 해주는 메뉴입니다.

 

 

 

자신이 플레이할 아바타를 골라주세요~ 마른남자부터 뚱뚱한남자 , 뚱뚱한여자 마른여자

 

정상인남자 등등 매우많네요  여러분은 어떤캐릭이 마음에 드시나요?

 

 

 

총 세번의 기회가 주어지는데 첫번째는 2033m의 거리를 날아가서 변기통에 빠져버렷습니다.

 

중간에 서있는 저여자는 뭐죠?? 뜬금없이 서있어서 놀랏네요

 

 

 

이렇게 쭈욱 방향키로 당기고  각도설정까지 완료한후에 스페이스바를 뙇 눌러주시면 됩니다.

 

실제로 저런데서 저렇게 조준해서 날아갈생각을하니 매우 무섭습니다.

 

 

 

두번째는 5610m를 갔네요   처음보다 두배는 더 많이 갔습니다. 발전한 실력이 보이시나요?ㅎㅎ

 

이번엔 세숫대야 같은곳에 엉덩방아를 찧고 말았습니다.

 

 

 

마지막 세번째는 12158m나 갔습니다 ㅎㅎ 중간중간에 장애물에 빠지지않고

 

게속 반동으로 튀어오르면서 최대한 멀리갔습니다.  물론마지막엔 걸렷지만 말이죠.

 

총 기회는 3번이있고 이중 가장 멀리간 점수가 기록에 남습니다.

 

'플래시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과격한 레이싱 러너 게임하기  (3) 2014.11.14
☆ 풍선타워 디펜스3 게임하기  (0) 2014.11.13
☆ 물고기 키우기 게임하기  (0) 2014.11.12
테니스 게임하기 ★  (0) 2014.11.11
박스헤드 게임하기  (0) 2014.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