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바람의 닌자 게임하기 ★

바람의 닌자는 다가오는 닌자들을 표창을 던져 못오게 막아야 합니다.

 

자신이 살기 위해선 적을 죽여야 되겠죠??  좌 우로 손을 움직이면서 수리검을 잘 던져야 합니다.

 

하지만 바람처럼 매우 잽싸고 빠르게 다가오니깐  그에맞춰 키보드를 빠르게 움직이면서 컨트롤을 해야합니다.

 

사용키

좌.우:←→

던지기:스페이스바

 

 

바람의 닌자 게임하기

 

 

 

 

 

 

바람의 닌자 게임사진

 

 

설명서를 보면서 다시한번 게임방법을 터득하도록 합시다. ~오 라는 말이 조선시대 말투 같네요 ㅎㅎ

 

 

 

시작을 하게되면 이렇게 닌자들이 왓다갓다 하면서 한칸씩 앞으로 오게됩니다.

 

손에 들고있는 표창을 던져 적을맞춰서 없애야 합니다.

 

 

 

1레벨을 깨니깐 2레벨으로 넘어오게 되네요.  오른쪽위에 미션 0/25 되있는수만큼 닌자들을 잡게되면

 

다음 레벨로 넘어가게 됩니다.  2레벨은 25명을 처치하면 되네요

 

 

 

모두 잡게되면 스테이지클리어가 나오면서 다음레벨로 바로 화면이 넘어갑니다.

 

그러니 한순간도 집중력을 잃지 마세요

 

 

 

닌자가 한칸씩 앞으로 뛰어오면서 오게되는데  마지막줄까지 올때까지 처치하지 못한다면

 

이렇게 바로앞에 나타나서 칼로 때립니다.  그러면 목숨이 1개씩 깎이게 되죠

 

 

 

왼쪽아래에 참을인 忍 이 목숨입니다.  총3목숨이 있는데 2목숨을 잃은 상태네요

 

1번더 맞게되면 게임이 끝나게되죠    오른쪽아래에 있는 ㅣㅣ 버튼은 일시정지이고

 

그옆에 버튼은  음소거 입니다.  몰컴할때 소리끄고싶다면 저걸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목숨을 다 잃게되면 자신의 점수에따라 랭킹등록도 할 수 있습니다.

 

고득점을 맞아서 랭커에 도전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