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2 40레벨 스킬 알아보기

메이플스토리2의 현재 만렙은 30인데요

 

7월말에 만렙이 40으로 풀리기 때문에 스킬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겁니다.

 

파이널 테스트때 40레벨이 만렙이어서 그때 기준 30-40스킬들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나이트의 30~40구간에 새로 추가되는 스킬들입니다.

 

방패의 벽 , 평정심 , 기사의 의지 , 실드 마스터리

 

이렇게 추가가 되는데요 평정심 뺴고는 모두 수비적인 스킬들입니다.

 

나이트의 컨셉에 맞게 추가가 되는군요

 

 

 

레인저의 추가되는 스킬입니다. 이동기 하나에 공격스킬3개라

 

딜링은 확실히 올라갈것 같습니다. 스나이프의 패시브를 잘 활용하는게

 

중요할것 같군요

 

 

버서커는 현재도 사기입니다만 이대로 나오면 레이드 딜1위는 그냥 먹겠네요

 

인듀어는 솔직히 사용하기 좀 힘들것같고 나머지 스킬들이 엄청 고평가 받고 있습니다.

 

 

시프의 스킬들입니다. 시프는 40제 스킬을 영상으로 본적이 없어서 말을 못드리겠네요

 

 다만 딱봐도 기동력은 엄청 좋아질것 같습니다.

 

 

어쌔신의 스킬들입니다 4개다 공격스킬들이라 버서커 위자드의 신 계열에

 

어쌔신도 올라갈수 있을것 같네요 물론 이대로 나와준다면..

 

 

현재 위자드의 주 딜링은 얼음과 화염인데요

 

일단 얼음강화는 없고 화염강화를 넣어서 이번 40제에는 파이어볼이 주딜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인피니티는 한번에 폭딜을 뽑아낼때 좋을것 같습니다.

 

 

 

프리스트는 컨셉답게 힐 위주로 가는군요  HP회복 SP회복 거기에

 

이동기까지 하나 추가가 되네요

 

이제 40이되면 딜링보다는 확실히 힐의 비중이 훨씬 커질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헤비거너 입니다. 버닝캐논은 양날의 검 같은 느낌이네요

 

잘 활용하면 딜이 상승하겠지만 활용을 못한다면 오히려 딜로스가 더 심해지는

 

그런 스킬같습니다. 나머지는 모두 공격형 스킬이라 괜찮네요

 

 

메이플스토리2 40레벨 스킬 잘 보셨나요?

 

만약 부캐를 키우시는 분이라면 어떤 직업 스킬이 자신에게 잘 맞는지 판단해서 키우시길 바래요